조선중앙통신은 9일 민족화해협의회 대변인대답 <남조선당국은 반공화국제재망동의 죄값을 톡톡히 치르게 될것이다>를 게재했다.

기사는 <민족화해협의회는 남조선당국의 이번 <대북독자제재안>발표놀음을 우리에 대한 또 하나의 용납 못할 도발로,추악한 동족대결망동으로 락인하면서 이를 단호히 단죄규탄한다.>고 밝혔다.

이어 <남조선괴뢰들은 그 누구에 대한 <독자제재>놀음이 제 목에 걸린 올가미를 제손으로 더 바싹 조이는 자살망동으로 된다는것을 명심해야 한다.>며 <하루밤 자고 달아날 깡패식객을 위해 동족앞에 천벌맞을 죄악만을 덧쌓은 괴뢰들은 그 값을 톡톡히 치르게 될것이다.>고 경고했다.

아래는 전문이다. 

남조선당국은 반공화국제재망동의 죄값을 톡톡히 치르게 될것이다

-- 민족화해협의회 대변인대답 --


민족화해협의회 대변인은 남조선당국이 <대북독자제재안>이라는것을 발표한것과 관련하여 9일 조선중앙통신사 기자의 질문에 다음과 같이 대답하였다.


6일 괴뢰당국은 미국대통령 트럼프의 남조선행각에 맞추어 그 무슨 <대북독자제재안>이라는것을 발표하는 놀음을 벌려놓았다.


그 내용을 보면 미국이 지난 9월에 <제재대상>으로 올린 우리 성원들가운데서 일부를 저들의 <제재명단>에 추가로 지정한것으로 되여있다.


내외여론은 이를 두고 남북관계가 완전히 단절된 상태에서 <독자제재>는 아무런 의의도 실효성도 없고 상징성밖에 없다,트럼프의 방문을 앞두고 미국에 <공조>의지를 보여주어 환심을 사기 위한 조치이다,말그대로 북보다 미국에 대한 효과가 더 큰 <제재안>이라고 비난하고있다.


이렇듯 눈감고 아웅하는 식의 놀음을 벌려놓고도 괴뢰당국은 지금 이번 <독자제재>가 <북의 대량살상무기개발과 주요외화수입원을 차단하는데 기여할수 있을것>이라느니,<북과의 거래위험성에 대해 국제사회의 주의를 환기하는데 효과가 있을것>이라느니 하고 줴쳐대고있다.


민족화해협의회는 남조선당국의 이번 <대북독자제재안>발표놀음을 우리에 대한 또 하나의 용납 못할 도발로,추악한 동족대결망동으로 락인하면서 이를 단호히 단죄규탄한다.


괴뢰들은 이미 몇달전부터 우리의 대륙간탄도로케트 <화성-14>형 2차시험발사성공에 혼겁한 미국상전들로부터 독자적인 <대북제재>에 나설것을 강요당해왔다.


그러나 저들에게 <독자제재>를 가할만 한 아무러한 능력도 수단도 없는데다가 우리의 강력한 대응과 내외의 거센 비난이 두려워 선뜻 손을 대지 못하고있었다.


괴뢰당국이 트럼프의 남조선행각을 하루 앞두고 급기야 <대북독자제재안>이라는것을 발표한것은 상전의 비위를 맞추어 환심을 사보려는 비굴하고 구차스러운 생색내기이다.


민족의 머리우에 핵전쟁의 참화를 들씌우고 남조선에 대한 식민지지배와 예속의 올가미를 더 바싹 조이려고 기여든 전쟁미치광이,깡패두목을 <국빈>으로 개여올리다 못해 <제재공조>라는 제물보따리를 섬겨바친 괴뢰들이야말로 천하에 쓸개빠진 매국노들이 아니고 무엇인가.


저들자체가 아무런 실효성도 의의도 없다고 자인하는 이른바 <독자제재>에 대해 그 무슨 <기여>니,<효과>니 하고 떠들어대고있는것이야말로 상전의 환심을 사야 명줄을 부지할수 있는 식민지주구의 가련한 처지만을 그대로 드러내는 가소롭고 어리석은 처사이다.


남조선 각계층이 현 당국자들의 이번 망동에 대해 <상전이 발을 들여놓기 전부터 주접을 떠는 비굴한 추태>,<차마 눈뜨고 못 봐줄 친미사대굴종행위>,<남북관계를 파탄시킨 리명박,박근혜정권과 다를바 없는 머저리짓>이라고 규탄배격의 목소리를 높이고있는것은 너무도 응당하다.


괴뢰들의 <대북제재>놀음은 그물로 강물을 퍼올리겠다는것이나 다름없는 얼빠진짓이며 그 무슨 <제재효과>를 기대하는것은 바다물이 마르기를 기다리는것과 같은 허황한 망상이다.


미국과 온갖 적대세력들,괴뢰들이 제아무리 반공화국압박책동에 발악적으로 매달려도 주체의 기치높이 일심단결의 위력으로 최후승리를 향해 폭풍노도쳐나아가는 우리 천만군민의 장엄한 전진을 가로막을수 없다.


남조선괴뢰들은 그 누구에 대한 <독자제재>놀음이 제 목에 걸린 올가미를 제손으로 더 바싹 조이는 자살망동으로 된다는것을 명심해야 한다.


하루밤 자고 달아날 깡패식객을 위해 동족앞에 천벌맞을 죄악만을 덧쌓은 괴뢰들은 그 값을 톡톡히 치르게 될것이다.